■ 사랑학 개론 사랑이란?

 

▶ 사랑학 개론 연애 글귀

 

♡ 사랑이란 - 기뻐서 좋고 노여움으로 고조되어 슬픔으로 깊어지고 줄거움으로 풀리며 예쁨으로 취하고 미움으로 다듬어서 끊임없는 慾望으로 이끄는 것이다.

 

♥ 사랑이란 - 가장 原初的인 本能임과 동시에 가장 어렵게 節制되어야 하는 절제 본능과의 妥協 위에서 演出되는 行爲이다

 

♡ 사랑이란 - 마음의 느낌과 對話의 합일점에서 이루어 진다.

 

♥ 사랑이란 - 무엇이든지 있는것은 다주고 없으면 구해다주고 구할수 없으면 만들어서라도 계속 주고자 하는 行爲이다.

 

 

♡ 사랑이란 - 무엇을 좋아하는가를 알고 좋아하는 말을주고 좋아하는 물건을주고 주어도 주었다는 생각을 해서서는 안되고 준것을 손꼽아 헤아려도 안되며 좋아하는 일을하고 좋아하는 모습으로 서있는 것이다.

 

♥ 사랑이란 - 그리움, 사묻치게 스며오는 그리움이다. 그립다 못해 그것을 알고 있다는것 자체로도 크나큰 아픔이 될수도 있는 것이다.

 

♡ 사랑이란 - 미안해 하지 않는 것이다.

 

♥ 사랑이란 - 세사을 살아가는 가운데서 평소에는 사소하고 하챦게 느껴지던 것이 큰 아름다음으로 보일때 시작되는 것이다.

 

♡ 사랑이란 - 假飾이 있어서도 안되고 僞善이 있어서도 안되며, 자신의 利益을 추구해서도 안되고 과시해도 안되며, 고의로 물러서줘도 안되고, 蠻勇을 부려서도 안되며 늘 미소를 잃지 않고 대하는 것이다.

 

♥ 사랑이란 - 時間, 空間, 國境, 人種, 言語를 초월하는 위치에 있어야하며 목숨과 同等한 資格이 주어진다.

 

'오늘의 글귀 > 오늘의 좋은 글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사랑받는 사람들 공통점  (0) 2017.06.14
이문열 삼국지 중 권력이란  (0) 2017.06.09
연애 시집 모음  (0) 2017.05.29
힘이되는 좋은 글귀  (0) 2017.05.29
좋은 글귀 삶의 명언 모음  (0) 2017.05.29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