똥 싸는 꿈의 기본 해몽

 

똥 싸는 꿈은 흔히들 로또 대박꿈이라고 합니다. 이는 똥 싸는 꿈이 특히 금전운과 관련된 꿈이기도 합니다. 똥의 양이 많으면 많을수록 로또에 가까운 꿈이라 할 수 있습니다.

 

똥 싸는 꿈은 금전운뿐만 아니라 대인운에서도 좋은 꿈입니다. 특히 똥을 밟는 것부터 옷이나 신체에 묻히는 것까지 어떤 것이라도 좋은 꿈이라 할 수 있습니다.

 

유독 똥 싸는 꿈이 금전운과 관련이 있다보니 애정운과 대인운은 묻히는 느낌이 있지만, 그동안 자신이 근심걱정거리였던 일이 해소되는 것 또한 꿈해몽에서는 포함하고 있습니다.

 

똥 싸는 꿈해몽

 

변기에 똥 싸는 꿈

꿈에서 똥은 재물과 부를 상징합니다. 변기에 똥싸는 꿈 역시 재물과 부를 상징하는 꿈 이지요. 일단 복권집에서 로또를 사는 것이 좋습니다. 

 

바지에 똥 싸는 꿈

금전운이 급상승해 돈과 재물이 들어오게 됩니다. 시원하게 많은 양의 똥을 싸는 것이 최고의 길몽입니다. 그러나 바지에 묻은 똥을 씻어내는 꿈이라면 일시적으로 재물과 돈이 들어오긴 하지만 금새 사라지는 것을 암시합니다.

 

팬티에 똥 싸는 꿈

바지에 똥을 싼 꿈과 동일하게 해몽할 수 있으며, 특히 큰 행운이 찾아올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특히 똥 싸는 꿈과 로또의 연관성을 볼 때 바지와 팬티에 똥 싸는 꿈이 많았다고 합니다.

 

옷에 똥 싸는 꿈

 

현실 세계에서는 생각하기도 싫은 끔찍한 일이지만 꿈에서라면 마구마구 많이 많이 옷에 싸고 묻히는 것이 좋습니다. 옷에 똥 싸는 꿈의 해몽은 바지와 팬티에 똥 싸는 꿈과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바퀴벌레 꿈해몽, 바퀴벌레 나오는 꿈

바퀴벌레를 좋아하는 사람은 없을 것입니다. 현실에서도 끔찍한데 꿈에서마저 나타나니 더 끔찍한 일입니다. 바퀴벌레가 꿈에서 상징하는 것은 '질병, 불편함, 콤플레스, 지식, 정보' 등입니다. 바퀴벌레 나오는 꿈을 포함해 상황별로 다른 바퀴벌레 꿈해몽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바퀴벌레 나오는 꿈

꿈속에서 바퀴벌레가 나오는 것은 바퀴벌레의 꿈속 상징인 '질병, 콤플렉스, 불편함' 등이 나오는 것으로 흉몽입니다. 건강상에 문제가 생기거나 콤플렉스로 인해 무언가가 불편해지거나 어려움을 겪는 꿈입니다.

 

바퀴벌레 꿈해몽, 바퀴벌레 나오는 꿈

 

바퀴벌레 꿈해몽
상황별로 다른 바퀴벌레 꿈해몽

 

바퀴벌레를 잡는 꿈

꿈속 바퀴벌레 상징인 '지식, 정보'에 관련된 꿈입니다. 지식과 정보를 얻어 어떤 단체나 소속기관의 높은 지위에 오르는 것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이왕 바퀴벌레를 잡았으면 깨끗하게 완전히 박멸하시고, 자루나 봉투에 똑 담아 넣으면 더 좋습니다.

 

바퀴벌레를 보는 꿈

바퀴벌레 나오는 꿈과 동일한 해석을 할 수 있습니다. 이 글부터 보시는 분을 위해 다시 반복해서 적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바퀴벌레의 꿈속 상징인 '질병, 콤플렉스, 불편함' 등이 나오는 것으로 흉몽입니다. 건강상에 문제가 생기거나 콤플렉스로 인해 무언가가 불편해지거나 어려움을 겪는 꿈입니다.

 

바퀴벌레 죽이는 꿈

꿈속에서 바퀴벌레가 가지고 있는 온간 나쁜 속성 '질병, 콤플렉스, 불편함' 등이 완전완전히 제거됨을 뜻합니다. 모든 문제가 해결되고 콤플렉스도 극복됩니다. 그러나 바퀴벌레를 완전히 죽이지 못하면 뿌리칠 수 없는 부도덕한 생각으로 고민거리가 생긴다고 하니 완전히 죽이시기를 바랍니다.

 

바퀴벌레가 음식, 야채 등을 먹는 꿈

음식과 야채는 자신이 가지고 있는 재산을 뜻합니다. 바퀴벌레가 자신의 재산을 갉아먹는 것으로 해석합니다. 도둑이 들 수도 있고, 갑자기 질병과 우환이 생길 수도 있는 흉몽입니다.

 

흰 강아지 꿈해몽, 검은 강아지 꿈해몽
꿈해몽에서 흰색과 검정색

 

흰 강아지 꿈해몽, 검은 강아지 꿈해몽

 

꿈해몽에서 흰(하얀)색

일반적으로 꿈해몽에서 흰(하얀)색은 길조이고, 검은(검정)색은 흉조일 가능성이 높다. 꿈에서 흰색의 의미는 청결, 순결, 빛, 고귀함, 순수성을 상징한다. 그러나 흰 옷이나 흰 꽃은 죽음을 암시하기도 한다. 오행의 의미로 하얀색은 서쪽, 가을, 살기, 강직함, 변화 등을 상징한다.

 

흰 강아지 꿈해몽, 검은 강아지 꿈해몽

 

꿈해몽에서 검은(검정)색

일반적으로 꿈해몽에서 흰(하얀)색은 길조이고, 검은(검정)색은 흉조일 가능성이 높다. 꿈에서 검은(검정)색의 의미는 불쾌, 불길, 무의미, 음탕, 미개척, 비밀, 죽음, 부도덕, 자비 등을 상징한다.

 

흰 강아지 꿈해몽, 검은 강아지 꿈해몽

 

강아지 꿈해몽

제가 강아지를 키워서 그런지 꿈속에 강아지가 종종 등장하는데, 여러분은 어떠신가요? 꿈에서 강아지가 나오는 것은 좋은 의미보다는 나쁜 의미가 더 많은 것 같습니다. 강아지의 의미는 자신을 지지해주는 존재입니다. 심리적으로 힘들고 방황을 할 때 꿈속에 강아지가 자주 등장한다고 합니다. 즉 자신이 처한 상황이 육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 지친 상태라 할 수 있습니다. 보다 넓고 편안하게 생각하고 휴식이 필요하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그러나 강아지가 많이 등장하면 자신의 편이 늘어나는 긍정적인 의미의 꿈해몽이 됩니다.

 

흰 강아지 꿈해몽, 검은 강아지 꿈해몽

 

흰 강아지 꿈해몽, 검은 강아지 꿈해몽
강아지 꿈해몽

 

흰 강아지 꿈해몽

육체적으로 힘들거나 정신적으로 탈진한 상황이라면 고민과 고통의 해방을 의미하며 건강이 좋지 않다면 호전을 보여 줄 것입니다. 그리고 하시는 모든 일이 어려움 없이 술술 풀리게 될 것입니다. 또 꿈속에서 당신을 따라다니는 흰 강아지는 당신에게 가까이 있으면 있을수록 좋습니다. 당신에게 호감을 존경의 마음을 가진(당신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사람이 곁에 있음을 의미합니다. 그 사람은 이미 가까이 있는 사람일 수도 있고, 생각하지 않은 사람일 수도 있습니다. 

 

흰 강아지 꿈해몽, 검은 강아지 꿈해몽

 

검은 강아지 꿈해몽

이 꿈은 가급적 꾸지 않아도 되는 흉조입니다. 흰 강아지 꿈과 반대로 하는 일이 순조롭게 풀리지 않아 어려움과 곤경에 처합니다. 인간관계에 있어서도 자신에게 도움보다는 피해를 줄 수 있는 사람이 옆에 있을 수 있습니다. 또는 가까운 사람(친구, 지인, 가족 등)에게 질병과 우환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만약 검은 강아지 꿈을 꾸신다면 냉정하게 쫓아버리거나 잡아먹어야 합니다. 그렇게 하면 근심, 걱정 모두들 날려버리고, 마음의 평화와 풍요로움을 만끽할 수 있는 길몽이 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