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모두 부자 되시기를 바라면서 로또 당청꿈과 꿈해몽을 알아보겠습니다. 역시 로또 당첨되는 꿈은 따로 있는 것 같습니다. 모두 로또 당첨되는 꿈 꾸시고 부자되세요.

 

 

로또 확률과 로또 당첨 꿈

 

인생역전 로또 당첨되는 꿈을 알아보기전 로또에 대해 상식을 알아보겠습니다. 로또가 당첨될 확률은 1/800만, 귀찮아서  번호를 전부다 구입하면 약 81억원이 필요합니다. 최근 당첨금액을 보면 손해보는 장사군요. 여기에 한 술 더 뜨면 무지막지한 세금을 고려한다면 약 121억원의 당첨금이 되어야지 본전이라고 합니다. 우리가 길 가다 번개를 맞을 확률은 1/100만, 즉 길가다 번개를 8번 맞을 확률입니다. 믿을 건 역시 로또 당첨되는 꿈을 꾸는 방법밖에 없을 것 같습니다.

 

로또 당첨되는 꿈 Best TOP3

 

개인적인 의견이 아니고 (주)나눔로또에서 발표한 2016년 상반기 당첨자의 Best TOP3 꿈입니다. 조상님이 꿈에 나타나는 꿈(26%), 재물과 관련된 꿈(14%), 재물 관련 동물 꿈(10%)로 확인되었습니다. Best Top3가 50%입니다. 즉 로또 당첨자 2명 중 1명은 로또 당첨되는 꿈을 꾸었다는 것입니다.

 

 

로또 당첨 꿈과 꿈해몽

 

1. 조상이 꿈속에 나타나는 꿈

조상이 꿈에서 나오는 꿈은 길몽입니다. 조상이 나오는 꿈은 범위가 광범위합니다. 가장 가까운 부모님에서 조부님 등 직계 조상뿐만 아니라 위인, 유명인까지 전부 다 포함됩니다. 쉽게 말하면 내가 아는 사람과 역사책과 TV 등을 통해서 만나거나 아는 모든 사람이 대상이 되는 꿈입니다. 심지어 산과 산신령님까지. 꿈도 급수가 있습니다. 조상님이 금 덩어리나 재물을 던져주면 바로 로또 사러 가야합니다.

 

 

2. 재물 관련 꿈

꿈해몽에서 재물이라 함은 동전과 지페와 같은 통화뿐만 아니라 귀금속과 보물등이 포함된 현금화 가능한 모든 재물과 사물을 뜻합니다. 재물 관련 꿈의 예를 들면 돈다발 가득한 007가방, 금, 은 보화가 가득 찬 창고를 본다거나, 산더미 처럼 쌓인 보물을 보거나, 땅에 떨어진 돈을 줍거나, 지갑을 줍는 꿈, 광산에서 금을 캐는 꿈 등이 있습니다. 심지어 도둑 맞는 꿈도 로또 당청꿈이라고 합니다.

 

 

3. 동물 관련 꿈

누구나 다 아시겠지만 돼지꿈이 재물 꿈 중 최고입니다. 이외에도 호랑이나 용꿈도 있습니다. 동물 꿈을 꿀때 꿈속에서 절대 잊어서는 안되는 것이 있습니다. 돼지가 나를 향해서 다가와야 하고 절대 도망가게 해서는 안됩니다. 나를 향애 다가오는 돼지를 꼭 잡고 계세요. 돼지가 도망을 가버리면 짐작하시는대로 말짱 도루묵입니다. 호랑이와 용꿈은 재물과 태몽을 뜻하는 대표적인 꿈해몽입니다. 호랑이와 용도 돼지꿈처럼 절대 도망가게 하시면 안됩니다.

 

4. 기타 로또 당첨 꿈과 꿈해몽

물과 불을 보는 꿈(8%), 신체 관련 꿈(7%)의 순이었다고 합니다. 로또 당첨 꿈 꾸시고 꿈해몽 꼭 확인하세요. 로또 당첨되는 꿈 꾸시고 이 글을 읽으시는 모든분 부자되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