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끼 강아지 꿈해몽 이해하기

일반적으로 강아지 꿈해몽은 길조보다는 흉조가 많은게 사실입니다. 꿈에서 본 강아지의 상징적인 의미는 자신과 가장 가까운 사람 또는 현재 자신의 상황이나 심리가 꿈에서 투영된 것입니다. 육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 힘들 때 강아지 꿈을 꾸게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새끼 강아지 꿈해몽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새끼 강아지 꿈해몽

 

새끼 강아지 꿈해몽

 

하얀 새끼 강아지를 보는 꿈 

동물 꿈에서 흰색을 본다면 길조, 검정색은 흉조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강아지는 자신이 힘들고 외로울 때 곁에 있어 힘이 되어 주는 존재입니다. 자신의 편이 많아지고 하는 일 또한 성공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만약 기혼여성이라면 순수하고 착한 아이를 낳는 태몽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검은 새끼 강아지가 나오는 꿈 

앞선 하얀 새끼 강아지 꿈과 반대로 흉조입니다. 하는 일마다 실패할 가능성이 높고, 주변에 적이 많아 질 수도 있으니 매사에 신중을 기하는 태도가 필요합니다.

 

새끼 강아지 꿈해몽

 

새끼강아지가 자신의 손을 핥는 꿈

자신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귀인을 만나게 되는 꿈입니다. 이 귀인으로 인해 자신의 삶은 풍요로워지고 인생의 전환점이 됩니다.

새끼강아지를 안는 꿈
새끼 강아지는 자신과 가장 가까운 지인, 친구, 가족 등으로 해몽할 수 있습니다. 안고 있는 꿈은 가까운 사람 또는 가족이 힘들거나 어려운 상황으로 곤경에 처해져 도움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주변을 잘 살펴봐 주세요.

 

새끼 강아지 꿈해몽

 

새끼강아지가 죽는 꿈
현실에서도 자신이 애지중지하는 강아지가 죽는 것은 생각하기도 싫은 상황입니다. 꿈속에서도 아주 좋지 않은 흉조입니다. 가까은 사람이 다시 보지 못할 곳으로 떠날 가능성이 있습니다. 어떻게 보면 죽음을 암시하는 것일 수도 있습니다.


새끼강아지에게 물리는 꿈

일반적오 동물에게 물리는 꿈은 길조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새끼 강아지에게 물리는 것은 어떤 조직이나 단체에 가입하는 것으로 해몽됩니다. 취준생이나 수험생에게는 합격이라는 좋은 소식을 듣게 될 것입니다.

+ Recent posts